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이하 인피니언)가 스마트폰과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를 위한 새로운 임베디드 보안 컨트롤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임베디드 보안 컨트롤러는 솔리드 플래시(SOLID FLASH) 기반 SLE 97 제품군에 추가되는 제품이다. 초소형 패키지로 최대 1.5㎆에 이르는 메모리 용량을 제공한다.

▲ 인피니언이 스마트폰과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를 위한 새로운 임베디드 보안 컨트롤러를 출시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새로운 기능들이 출시되면서 고객들은 지문 인증을 이용한 FIDO(Fast IDentity Online),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NFC 기반 애플리케이션, 첨단 온라인 결제 등 새로운 기능들을 기존 제품에 추가할 수 있기를 원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보안 컨트롤러에 생체정보나 암호화키를 안전하게 저장할 메모리 용량이 필요로 했다.

이에 인피니언은 보다 많은 메모리 용량의 사용이 가능함과 동시에 보다 작은 상태의 칩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CSP(Chip Scale Package) 기술을 하이엔드 보안 컨트롤러로 확대했다.

유르겐 스팬쿠(Juergen Spaenkuch)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보안 플랫폼 책임자 부사장은 “임베디드 보안은 차세대 스마트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견고한 토대”라며 “인피니언은 모바일 에코시스템에 종사하는 고객들이 새로운 SLE 97 보안 컨트롤러를 기반으로 고유하면서도 고도로 보안성이 뛰어난 모바일 솔루션을 구현하여 경쟁사와 차별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현재 보안 칩은 이미 주요 단말기 고객들의 신형 스마트 기기를 위해 공급된 상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