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의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Intuos Creative Stylus 2)와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Bamboo Stylus fineline) 제품이 ‘201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부문상’을 수상했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과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는 디자인, 품질, 마감, 소재 등 전 분야에서 걸쳐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와콤의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와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 제품이 ‘201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부문상’을 수상했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은 1.9㎜의 얇고 견고한 펜심과 함께 1024단계의 압력감지 레벨을 지원하며, 블루투스 4.0 연결 시 팜 리젝션(palm rejection) 기능을 지원해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제공한다.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는 견고한 펜 팁(tip)을 장착해 아이패드에서 세부적인 스케칭, 드로잉, 페인팅이 가능하다. 2048단계의 압력감지 레벨을 지원하고 아이패드와 클라우드 서비스에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 4.0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 경험을 한층 강화했다. 이 스타일러스는 디자이너나 아티스트들에게 적합하다.

하이디 왕(Heidi Wang) 와콤 기술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와콤은 펜 기술의 선구자로서 디지털 플랫폼에서 상상력, 창의적인 표현을 위한 모든 제품과 소프트웨어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스타일러스는 최고의 기술과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으로, 이번 수상을 통해 와콤의 우수성과 혁신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iF 디자인 어워드의 모든 수상작은 iF 온라인 종합 전시관에 전시된다. 와콤의 수상제품은 3월 1일부터 3개월 동안 함부르크 하펜씨티(HafenCity)의 중심에 위치한 iF 플래그십 전시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