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이 오는 3월 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2015(Youngcreative Korea 2015)’에 참가해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2015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작품 전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 크리에이터 40인의 최신 작품과 함께 건축, 공예, 산업, 시각 등 9개 분야 예비 디자이너들의 작품이 전시되며 크리에이티브 토크 콘서트, 크리에이터스 파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와콤은 이번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행사에서 브랜드존을 오픈해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신티크(Cintiq) 등 전문가용 제품부터 인튜어스(Intuos), 스타일러스(Stylus) 등 와콤 전 라인업을 전시 및 특가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3월 중순 국내 출시 예정인 신티크 컴패니언 2(Cintiq Companion 2)를 일반에 최초 공개 및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신티크 컴패니언2에 한해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판매시점을 문자로 제공받을 수 있는 문자 알림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 신티크 컴패니언 2는 모바일 기기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장이나 집에 있는 맥 혹은 PC와 연결해 크리에이티브 태블릿으로도 활용가능하다.

새로운 신티크 컴패니언 2는 스크린 위에서 직접 드로잉을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태블릿 PC로, 모바일 기기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장이나 집에 있는 맥(Mac) 혹은 PC와 연결해 크리에이티브 태블릿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