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SCEK)가 2015년 3월 17일 발매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전용 타이틀인 ‘파이널 판타지 타입-0(FINAL FANTASY TYPE-0) HD’ 한국어 버전의 사전 예약 판매 캠페인을 실시한다.

파이널 판타지 타입-0 HD의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2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과 게임 전문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 11번가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샵, 소니스토어 압구정점, 교보 핫트랙스를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SCEK는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한정 수량으로 파이널 판타지 타입-0 HD 오리지널 스틸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 SCEK가 2015년 3월17일 발매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4 전용 타이틀인 ‘파이널 판타지 타입-0 HD’ 한국어 버전의 사전 예약 판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편 SCEK는 파이널 판타지 타입-0 HD 한국어 버전의 패키지 초회 한정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초회 구입 특전2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최신작인 파이널 판타지 XV의 체험판인 파이널 판타지 XV-에피소드 듀스카에(EPISODE DUSCAE)-를 제공할 계획이다.

파이널 판타지 XV-에피소드 듀스카에-는 파이널 판타지 XV 오프닝 시나리오의 일부를 즐길 수 있는 특별 편집 버전으로 4월 중 추가 다운로드를 통해 한국어 자막 표시 기능으로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타바타 하지메 디렉터는 “최근 참가했던 타이페이 게임 쇼 2015(TAIPEI GAME SHOW 2015)를 통해 아시아 유저들의 진지하고 솔직한 열정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아시아 지역 언어 자막은 원래 예정에 없었지만 어떻게든 대응하고 싶어져 각 관계자 분들과 수 차례 상담한 결과, 결국 자막 로컬라이즈를 제공 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4월 중 아시아 버전 파이널 판타지 타입-0 HD에 수록된 체험판을 업데이트해 한국어 및 중문 자막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오픈월드로 체험하는 진짜 파이널 판타지 모험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