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어가 고전압에 잘 견디는 CAN(controller area network) 통신 트랜시버 제품(모델명:  LTC2875)를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리니어의 새로운 트랜시버는 값비싼 보호 디바이스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필드 오류를 획기적으로 감소시킨다. 고전압을 잘 견뎌야 하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디바이스는 데이터 전송 라인에서 ±60V 과전압 오류 및 ±25kV HBM ESD 보호 기능의 특징을 제공한다. 또 동작 및 셧다운 기간 동안 버스 핀을 보호한다. 회로가 전송돼 수신이 되든 파워 오프가 되든 손상없이 ±60V 내에서 전압을 견디고 일반적인 CAN 통신의 견고성을 향상시킨다.

실제 CAN 시스템에서 설치 교차연결(cross-wiring) 오류, 접지 전압 오류 또는 조명 유도 서지 전압은 일반적인 트랜시버의 최대 절대 등급을 초과할 수 있는 과전압 조건을 유발할 수 있다.

▲ LTC2875는 매우 척박한 산업이나 고전압 환경에 적합한 CAN 트랜시버다.

트랜시버는 3.3V 또는 5V 레일에서 전력을 공급받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 제품은 높은 오류 및 ESD 보호 기능과 함께 전송 데이터(TXD) 전용 타이머를 갖춘 낮은 EME 드라이버의 특징을 지니고 있어 오류 컨트롤러가 버스를 클램프하는 것을 방지한다.

리니어의 새 트랜시버는 1kbps로 낮은 데이터 전송을 위한 조절가능한 슬루 속도(slew rate) 를 갖춘 4Mbp의 고속 데이터 전송속도를 제공한다. 셧다운 모드는 트랜시버의 모든 출력을 높은 임피던스로 실현시키고 전력 소모를 1㎂까지 감소시킨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