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에스쁘아가 전국 최대 규모의 ‘이대점’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에스쁘아는 이번 신규 오픈 매장을 통해 감각적인 여성 고객층을 공략하고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끄는 국내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로서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새롭게 오픈한 에스쁘아 이대점은 오프라인 매장 가운데 가장 큰 규모로 메이크업 전문성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에스쁘아가 이대 부근에 메이크업 전문성을 살린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에스쁘아 이대점은 컬러 스펙트럼을 한눈에 들어오도록 공간을 재구성했다. 매장 1층은 보다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피팅 바(Make up Fitting Bar)를 넓게 마련해 제품 테스트의 편리성을 강화했으며, 매장 2층은 메이크업 스튜디오로 전문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시연 및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특히 지하 1층에는 아이브로우 바(Eyebrow Bar)를 마련해 체계적인 뷰티 컨설팅으로 눈썹 등 다양한 부위의 전문적인 왁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끔 했다. 이 아이브로우 바는 기존 제모 전문점과는 달리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충분한 시간 동안 뷰티 컨설팅을 통해 피부 상태와 얼굴형, 눈의 모양 등을 다각도로 파악함으로써 개개인에 맞는 시술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브랜드 주 타깃인 2~30대 여성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양질의 메이크업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그들이 자주 찾는 지역인 이화여대 앞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에스쁘아 이대점에서 감각적이고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담은 제품과 프로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메이크업 서비스를 체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쁘아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스쁘아 이대점을 방문한 고객은 누드쿠션 구매 시 리필제품을 1개를, 에어 퍼프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받을 수 있다. 또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향수 미니어처를 받아갈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