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에 인텔 SSD 730 블소 240G 패키지를 선보인다. 게이머를 위한 인텔의 하이앤드 SSD 제품인 인텔 730 모델에 국내 대표 MMOPRG인 '블레이드&소울'의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 것.

인텔 SSD 730 블소 240G 패키지에는 블소의 '영혼의 부름' 특별 의상이 포함돼 있다. 영혼의 부름 의상은 블소의 신규 직업인 '주술사'와 함께 소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의상 아이템으로 주술사뿐만 아니라 모든 종족이 착용할 수 있다.

인텔 SSD 730은 게이머를 위한 SSD 라인업으로 SATA3(6GB/s) 인터페이스 기반의 읽기 속도 550MB/s의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인텔 3세대 SSD 컨트롤러 및 eMLC 낸드 기반으로 높은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또 인텔만의 기술력은 통해 86K IOPS 랜덤 4k 읽기 속도로 게임에서 한층 더 향상된 체감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레이드(Raid)에도 최적화돼 레이드 구성이 두 배에 가까운 성능 향상을 체감할 수 있다. 7mm의 두께로 울트라북이나 노트북에 장착이 가능한 사이즈로 하루에 50G씩 5년간 데이터를 쓰고 지울 수 있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5년의 A/S 기간을 보증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