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트래커즈 CBT 대표 이미지사인 조이시티가 '던전트래커즈'의 첫 번째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실시한다.

이번 CBT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은 던전트래커즈를 구성하는 총 80개의 스테이지와 PVP 모드인 콜로세움 시스템, 월드 보스 등 주요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오는 17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 및 구글 플러스 커뮤니티를 통해 참여가능하다.

▲ 전략배틀 RPG인 '던전트래커즈'가 첫번째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다.

던전트래커즈는 세상을 구하기 위한 소환사들의 모험기를 바탕으로 약 380종이 넘는 다양한 몬스터 콘텐츠와 쉬운 조작 방식, 전략적 요소를 접목한 전략배틀 RPG다. 아기자기한 2D 그래픽의 쿼터뷰 시점과 택틱스 RPG 장르의 재미요소를 결합해 옛 향수를 자극한다.

조이시티는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나아가 보완점을 집중적으로 개선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한편 조이시티는 던전트래커즈의 CBT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매일 루비(게임캐시)를 증정하고,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레어 몬스터인 다크 쿠앤크를 함께 지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