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가 모바일 전략 SNG ‘루팅크라운 포 카카오(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복’의 모바일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 기반의 환상적인 풀 3D 그래픽이 장점인 전략 SNG 루팅크라운 포 카카오는 약탈과 방어를 통해 자신의 마을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는 물론 수백 명의 대규모 병력이 참여하는 다양한 형식의 PvP와 보스 레이드를 실시간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유저는 빨간모자·피노키오·라푼젤·피리부는 사나이 등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을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고 전투에 참여시켜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루팅크라운 포 카카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한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가우스전자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모험 모드의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루팅크라운 포 카카오의 마스코트인 빨간모자 영웅을 구매하는 모든 유저에게 영웅 강화에 사용할 메달과 골드는 물론 게임 캐쉬까지 지급하는 파격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PvP 포인트 순위의 상위 랭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특별 제작된 한정판 영웅 피규어 5종 세트를,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약탈 포인트 순위의 상위 랭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피규어 1종을 각각 증정한다. 

바른손이앤에이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루팅크라운 포 카카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나 ‘공유하기’, ‘댓글쓰기’를 통해 이벤트를 널리 알리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캐쉬와 하트를 지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