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가 2월 10일 커넥티드 카와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을 겨냥한 차량용 낸드(NAND) 플래시 솔루션(오토모티브 스토리지 솔루션)을 공개했다.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스토리지 솔루션은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높은 신뢰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에는 3D 지도를 비롯해 첨단 증강 현실 네비게이션 시스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직관적인 운전자 보조 기술, 데이터 이벤트 기록 등이 포함된다.

최신 자동차는 현재 그 기술이 빠르게 발달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다양한 첨단 통신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가트너 전망에 따르면 2020년까지 전 세계 차량 5대 중 1 대는 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보유하게 될 것이라고 한다. 이는 2억5000만대 이상의 커넥티드 카가 출시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오토모티브용 SanDisk SD 카드, iNAND 임베디드 플래시 드라이브(EFD)로 구성된다. EFD는 현재 최대 64GB 용량으로 자동차 제조사에게 제공된다.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스토리지 솔루션은 자동차 업계에서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신뢰성과 내구성, 품질, 내열 조건 등을 충족하며 AEC-Q100 인증 역시 획득한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