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가 오는 2월 6일 개최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하스스톤 1주년 와글와글 하스스톤’ 행사에서 쉴드 태블릿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블리자드의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출시 1주년 기념으로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6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카페 드롭탑(Café DROPTOP)에서 오후 6시부터 3시간 동안 100여명의 게이머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숙련된 하스스톤 게이머와 게임에 미숙한 초보자들까지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대여 가능한 모바일 기기가 마련된다. 이 중에는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도 포함되어 있어 참가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하스스톤을 경험하도록 지원한다.

쉴드 태블릿은 엔비디아에서 직접 설계 및 제조한 태블릿으로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화된 스펙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서, 8인치 풀HD 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생생한 화질과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전달되는 풍부한 사운드는 보다 실감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엔비디아는 2015년 새 출발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쉴틈없이 터지는 드림 이벤트’도 진행한다. 입학과 졸업, 취업 등 새 출발 기념 선물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쉴드 태블릿을 구매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