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CES 2015에서 ‘최고 제품상’을 포함해 모두 41개의 어워드를 수상했다. 울트라 올레드 TV, G플렉스2, 트롬 플러스 등 이번 전시회 출품목록에서 TV, 스마트폰, 가전을 대표한 제품들이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CES 공식 어워드 파트너인 엔가젯(Engadget)은 울트라 올레드 TV에 최고 제품상(the best of CES category Best TV Product)을 수여했다. 이 상은 CES 2015에서 각 분야별로 가장 혁신적인 제품에 수여된다.

美 최대 일간지인 USA 투데이(Today)의 자회사인 리뷰드닷컴(Reviewed.com)은 울트라 올레드 TV, G 플렉스2, 트롬 플러스 등 3개 제품을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 Award)에 선정했다.

유력 IT 전문매체인 디지털 트렌드(DigitalTrends)도 울트라 올레드 TV와 G플렉스2를 각각 베스트 홈 비디오(Best Home Video)와 베스트 모바일(Best Mobile)부문 최고 제품으로 꼽았다.

테크레이더(TechRadar)도 울트라 올레드 TV와 G플렉스2를 각각 TV부문과 스마트폰 부문 최고제품에 선정했다. 특히 77형 가변형 울트라 올레드 TV는 각 부문 최고 제품들 가운데 단연 최고인 베스트 인 쇼(Best in Show)에 선정됐다.

전시회 개막에 앞서 LG전자는 CES를 주관하는 전미가전협회(CEA)로부터 TV 4개와 모니터, 휴대폰 등 IT 2개, 생활가전 4개 등 총 10개의 CES 2015 혁신상을 받았다. LG전자는 최근 10년간 CEA로부터 150개가 넘는 CES 혁신상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올레드 TV와 G시리즈 스마트폰은 최근 3년 연속 이 상을 받는 쾌거를 이뤄냈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 전무는 “이번 수상작들은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이 담긴 것”이라며 “이번 수상결과는 고객을 위한 우리의 진심이 통한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CES의 좋은 결과는 올 한해 혁신 그 이상을 만들어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