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수스가 CES 2015에서 젠폰 2, 트랜스포머 북 Chi 등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에이수스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 2015 국제 가전 박람회(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CES 2015)에서 새로운 젠폰 2, 트랜스포머 북 Chi 등 신제품을 공개했다.

젠폰 2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최신 픽셀 마스터 카메라 기술, 최신 인텔 아톰 Z3580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새로운 젠UI 모바일 사용자 인터페이스 기능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다.

함께 공개된 세계에서 가장 얇은 윈도우 타블렛으로 완벽하게 변환 가능한 초박형 2-in-1 노트북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Chi 시리즈의 풀 라인업도 큰 관심을 얻었다.

인텔과 에이수스는 기술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오랜 기간 전략적 파트너로서 데스크톱에서 2-in-1, 노트북, 타블렛, 스마트폰까지 놀라운 제품들을 함께 선보여왔다. 이번에 발표된 에이수스 젠폰 2,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Chi이 수십 년간 지속해 온 공동 협력의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성과로 인정받고 있다.

이 외에도 에이수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ROG Swift PG27AQ 4K/UHD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데스크탑 ROG G20, GR8 콘솔, MG279Q WQHD 게이밍 디스플레이, 무선 게이밍 마우스, 고정밀 광학 게이밍 마우스와 게이밍 헤드셋,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패드 등 ROG(Republic of Gamers)에서 Strix에 이르는 완벽한 게이밍 라인을 선보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