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콤 신티크 컴패니언.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은 오는 1월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15에서 플래그십 모델인 신티크27QHD(Cintiq27QHD) 및 신티크27QHD 터치(Cintiq27QHD Touch)와 신티크 컴패니언 2 (Cintiq Companion 2)를 선보인다.

신티크27QHD 및 신티크27QHD 터치는 최고 수준의 펜 성능과 함께 베젤 부분까지 일체형 글라스로 된 엣지 투 엣지(edge-to-edge) 액정 디스플레이를 탑재,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구현하는 와콤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이다.

27인치의 넓은 디스플레이는 아티스트 및 디자이너들의 창작활동에 있어 무한한 작업 공간을 제공해 준다. 27인치(2,560 x 1,440)의 베젤 부분까지 일체형 글라스로 된 엣지 투 엣지(edge-to-edge) 액정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특히 사실과 거의 흡사한 색상 품질인 10억7000만 가지의 색상을 구현, 어도비 컬러 영역의 97%를 표현하는 등 전문가들에게 매우 이상적인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신티크27QHD는 작업 과정 및 결과물을 향상시켜 주는 새로운 익스프레스키 리모트(ExpressKeyTM Remote)를 제공한다. 신티크27QHD에 처음으로 제공되는 익스프레스 리모트는 화면 또는 책상 위 어디에서든지 놓고 활용할 수 있는 바 형태로 손바닥 크기의 작은 사이즈다.

신티크27QHD 터치 모델은 펜 기능과 더불어 OS나 소프트웨어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의 멀티터치 기능을 동시에 활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으로서 멀티터치 기능은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작업물을 직접 손가락으로 회전 및 이동, 조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한 손으로 이미지의 3D 모델링, 팬(pan), 이미지 줌(확대/축소), 회전할 수 있는 제스처를 지원하면서 동시에 조각 및 스케치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완벽히 자연스러운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신티크 컴패니언 2는 기존의 창작 작업 환경에 전례 없는 자유로움과 유연성을 제공하며 전문가들이 어디에서든지 창작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윈도우 8(Windows 8) 태블릿으로서 모든 기능을 갖췄으며, 필요에 따라 신티크(Cintiq)와 같이 펜 입력 기능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태블릿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신티크27QHD 및 신티크27QHD 터치, 신티크 컴패니언2는 올해 상반기 중으로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