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가 자사의 키보드‧마우스 등 제품 4종이 ‘2015년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로지텍은 이번 수상으로 1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는 컴퓨터 주변장치 부문에서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이 수상했으며, 게이밍 하드웨어‧액세서리 부문에서 게이밍 마우스 ‘G502’, ‘G402’와 국내에서는 출시되지 않은 게이밍 키보드 ‘G910’이 수상했다.

컴퓨터 주변장치 부문 수상 제품인 로지텍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은 컴퓨터 플랫폼과 관계없이 최대 3개 장치와 함께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된 최초의 멀티 디바이스 데스크 키보드 제품이다.

게이밍 하드웨어‧액세서리 부문 첫 번째 수상작 로지텍 G502 프로테우스 코어는 튜닝이 가능한 맞춤형 마우스다. 1만2000DPI 센서를 탑재했으며 마우스의 무게 조절이 가능하도록 해 게임 중 정확성‧정밀성‧반응성을 극대화했다.

로지텍 G의 독점적인 델타 제로 기술이 탑재된 이 마우스의 센서는 표면의 물리적, 반사적 특성에 맞춰 센서를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표면에 구애받지 않고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502와 함께 수상한 로지텍 G402 하이페리온 퓨리는 빠른 게이밍 마우스이자 고속 FPS 게임 플레이를 위한 제품이다. 이 마우스는 로지텍의 독점 기술인 퓨전 엔진 센서를 탑재해 500 IPS 이상의 트래킹 속도를 제공하며 델타 제로 센서를 적용해 높은 정확성을 보장한다.

한편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CES 혁신상은 세계 최대의 국제 가전제품 전시회인 인터내셔널 CES의 주관 단체인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에서 후원하고 있으며, 1976년부터 제품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제품을 선정해 수상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로지텍 4개 제품은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15년 국제 CES 전시회에서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