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가족 통신비를 아끼는 방법과 가입‧상담이 가능한 홈 고객센터 대표번호 ‘101번’ 알리기에 나섰다.

LG유플러스 홈 고객센터 대표번호 101번으로 전화하면 ‘U+인터넷’, ‘U+tv G’, ‘홈보이’ 등 홈 서비스 대한 서비스 신청‧변경, 요금조회 등을 할 수 있다.

101번 서비스는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12시까지 운영된다.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운영된다.

LG유플러스는 101번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색적으로 전국 주요 광역시(서울‧부산‧대구‧대전‧경기)의 101번 버스에 ‘가족 통신비 아끼는 방법, 101번에 물어보세요!’와 ‘101 내리는 문 가족 통신비 내리는 번호 101’ 등의 문구를 버스 좌‧우측에 게시,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감을 주고 101번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고객들을 위해 고객맞춤형 가입상담은 물론 외식상품권, 놀이공원 이용권, 영화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