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가 허니문과 가족 고객을 위해 ‘퍼펙토닉(Perfectonic)’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패키지의 특징은 세계에서 가장 큰 아쿠아토닉 테라피 풀(Aquatonic Therapy Pool)에서 2시간 동안의 세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인도양에서 직접 끌어올린 바닷물을 정제시킨 후 수압을 이용해 12가지의 하이드로(hydro) 마사지 스테이션을 통해 60개 이상의 제트 스트림(jet streams), 마이크로 버블(micro-bubbles), 자쿠지(geysers)를 경험할 수 있다.

마사지 후에는 신나는 기분으로 락 바(Rock bar)에서 춤을 즐기고 ‘스파 온 더 락스(Spa on the Rocks)’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퍼펙토닉(Perfectonic)’ 패키지의 유효기간은 2015년 3월 31일까지다.

한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는 발리 공항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다. 특히 장엄한 일몰과 바다 전망은 하얀 모래해변과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인 림바 짐바란 발리와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