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영화관이나 콘서트장에서 들을 수 있는 서라운드 입체 음향과 초고화질 4K UHD 영상을 하나의 셋톱박스로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IPTV 서비스인 ‘U+tv G우퍼(woofe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U+tv G우퍼는 4K UHD 화질과 U+tv G 4K UHD 셋톱박스의 기존 서비스는 그대로 이용하면서도 4개의 스피커, 2개의 우퍼를 추가해 영화관과 같은 입체 음향을 제공한다. 또 G우퍼는 120W 출력으로 일반 TV의 15~20W 출력 대비 6배 이상의 고출력 음향을 제공해 집에서도 영화관이나 콘서트장에서 느낄 수 있는 웅장하고 생생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시청중인 프로그램 정보를 자동으로 인식해 가장 좋은 음향모드를 제공하는 스마트사운드 기능도 탑재됐다. 스마트사운드는 5가지 음향 모드로 구성되며 기존 홈시어터나 사운드바에서 제공되던 기능과 달리 고객이 시청중인 프로그램 정보를 셋탑박스가 자동으로 인식해 가장 적합한 음향 모드를 자동으로 제공하는 기능이다.

LG유플러스는 U+tv G우퍼 서비스 출시와 함께 콘서트 장의 사운드를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TV 전용 M넷 서비스를 함께 선보인다. 320만곡의 음원과 70만곡의 무손실 음원이 무제한 제공된다. 스마트폰이나 패드, PC 등에 있는 음악을 블루투스로 셋톱박스와 연결해 이용 가능하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tv G우퍼 출시와 함께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만5000여 편의 무제한 영화시청이 가능한 유플릭스 올인원을 1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년 3월까지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