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을 맞아 카메라업계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쏟아내고 있다. 카메라 업계에서 연말연시 잦은 지출로 지갑이 가벼워지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보다 알뜰하고 실속 있는 행사를 진행해 관심이 모인다.

한국후지필름가 인스탁스 패키지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경품이벤트, 1+1 행사 등 풍성한 연말연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는 12월 한 달 동안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 도장을 연속 10일 이상 받은 고객에게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25 패키지 50% 할인권, 포토북 브랜드 이어 앨범(Year Album) 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가로 31일 모두 출석체크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이벤트를 진행해 인스탁스 쉐어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수능 끝, 인스탁스 시작’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수험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수험표 한 장당 5장의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며, 인스탁스 전 제품과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등 제품을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새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포토캘린더 1+1 이벤트’는 소중한 사람과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세상에 단 하나뿐 인 달력을 추가로 한 권 더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포토캘린더를 주문 후 결제까지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31일까지 ‘창립 45주년 골드러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제품 미러리스카메라 ‘NX1’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로우프로(Lowepro) 프리미엄 카메라 백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올림푸스도 오는 31일까지 카메라 구매고객에게 최대 50%의 렌즈 할인 혜택 또는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를 빛내주는 잇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코리아는 추운 겨울 레포츠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액션캠, 당신의 모든 겨울을 기록하다’ 프로모션을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단품과 액세서리 패키지 3종과 하이엔드 액션캠 ‘HDR-AS100V’ 단품,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 엔트리급 액션캠 ‘HDR-AS20’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매 후 정품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해당 제품별로 최대 15만원 상당의 다양한 액션캠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캐논 쏘리! 산타(Sorry! Santa)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벤트 해당 제품 구매 후 1월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위닉스 에어워셔 숨’, 태블릿 PC ‘에이서 아이코니아 ONE 7’, 캐논 정품배터리 등의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캐논 DSRL 3총사 ‘EOS 70D·EOS 700D·EOS 100D’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