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www.zotackor.com, 이하 조텍)가 인텔의 고급형 듀얼 코어 CPU 탑재한 베어본 미니 PC제품(모델명: 조텍 ZBOX nano ID68)을 출시했다.

조텍이 새롭게 선보인 ZBOX nano ID68은성인 여성 손바닥만한 작은 사이즈의 미니PC 제품이다. 특히 블랙 하이글로시한 외관과 부팅 시 점등되는 블루 서클은 미니 PC의 멋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제품은 고급형 인텔 듀얼 코어 CPU인 i5-4200과 인텔 HD 그래픽스 4400을 탑재해 강력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저전력으로 소비자의 만족감을 높여준다. HDMI 포트와 DP 포트를 통해 최대 2개의 모니터 출력이 가능하며 HDMI 포트를 이용하면 4K의 Ultra HD 화질 구현이 가능하다.

게다가, 베사마운트(VESA Mount)가 동봉되어 있어 베사홀(VESA Hole)을 지원하는 TV나 모니터 뒷면에 가볍게 장착이 가능해 공간 효율적인 인테리어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Wi-Fi를 사용할 수 있는 무선랜, 블루투스 4.0, 7-in-1 멀티 카드 리더기와 6개의 USB 포트가 탑재됐다. 사용자의 성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베어본(Bare Bone) 형태 제품으로 소비자의 사용 패턴에 맞게 HDD나 SSD, 메모리 등의 추가 설치도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