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의 스토리지 국내 총판 대리점인 주영통신(www.canvio.co.kr)이 도시바 외장하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사랑 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도시바 외장하드 대표 제품인 ‘칸비오 커넥트(Canvio Connect)’와 ‘칸비오 슬림2(Canvio Slim2)’, ‘칸비오 베이직2(Canvio Basics)’ 모델이 대상이다. 대상 모델 구입 시 동봉된 쿠폰번호를 통해 온라인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폰 6(64G)’ 3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개인정보 및 경품 선정 방식 등의 불미스러운 사건들이 잇달아 발생하고 있어 경품추첨 방식을 고객의 핸드폰 번호(뒤 4자리)로 자동 응모해 당첨자 발표일 당일 ‘주가지수(코스닥/코스피)’ 4자리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하겠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밖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기간 가족 또는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여 카카오스토리나 개인 블로그 등에 올린 후 온라인 신청. 화목상과 베스트포즈상을 선정하여 아이폰 6(64G)를 추가 증정한다.

행사는 11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28일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주영통신 홈페이지(www.canvi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