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www.ibm.com/kr)이 ‘열린 공개 채용’을 선언하고 2015년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7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한국IBM은 예년과 달리 보다 많은 지원자가 지원할 수 있도록 모집요강상의 선호 학과 등 응시자격 제한요소를 대폭 줄여 “열린 공개 채용”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밝히고, 지원자 한 사람 한 사람을 집중적으로 평가하고 선발하는 방식을 도입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신입 직원의 경우 잠재력, 인성, 열정 등 3대 요소를 집중적으로 평가하여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업, IT 서비스, IT 서비스 지원, IT 아웃소싱 서비스 지원, 연구소, IBM 글로벌 파이낸싱 등이며 응시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15년 2월 졸업 예정자로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어야 한다. 업무 특성상 영어 말하기 점수 제출이 필수이며 2015년 1월 5일 자 입사가 가능한 사람이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신입사원 공개 채용 홈페이지 (http://ibm.intojob.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방문이나 우편 접수는 불가하다. 지원자들은 11월 초 직무적성 전형, 11월 중순 영어 전형, 11월 말 면접 전형을 거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초에 발표된다.

관련 문의는 한국IBM 채용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BMKoreaJobs)를 통해 상세한 채용정보 및 입사 선배들의 조언도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