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www.3ds.com)이 아카테크놀로지와 무인 주행 커넥티드 자동차 시장의 혁신 촉진을 위해 파트너십을 최근 체결했다.

다쏘시스템 측은 버나드 샬레 다쏘시스템 CEO와 모리스 리치 아카테크놀로지 CEO는 양사 모두 산업 혁신과 성장을 위한 동력이 될 것이라는 사실에 동의하며 커넥티드 자동차 시장의 도전과제 해결을 위해 파트너십 체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전 세계의 자동차 산업 고객들에게 커넥티드 자동차 관련 설계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양사의 협력 분야인 무인 주행 커넥티드 자동차는 프랑스 정부가 추진 중인 ‘산업의 새로운 얼굴’의 34개 프로젝트 중 하나다.

양사는 비즈니스 솔루션과 자동차 분야를 리드하는 두 기업의 협업을 통해 스마트, 무인 주행 차량 분야에서 보다 나은 클라우드 연동 사용자 경험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다쏘시스템 버나드 샬레 CEO는 “클라우드나 인포테인먼트, GPS 등 이외에 많은 서비스가 연결된다면 자동차를 통한 경험이 어떤 모습으로 변화해 나갈지 생각해 보라. 이번 파트너십은 이러한 의문에 대한 답변을 제시한다. 다쏘시스템은 이를 계기로 무인 주행 자동차 개발 지원 및 미래의 스마트 시티와의 연결성 등 인프라 통합 등을 더욱 촉진 및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