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IPTV서비스 올레tv가 다양한 장르의 비디오 게임 29종을 한 달 간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위즈(Wiz)게임 베이직팩’을 출시했다.

위즈게임 베이직팩은 게임 월정액 서비스로 한 번 결제로 수십 종에 이르는 비디오게임을 마음껏 플레이 할 수 있다. 등록된 타이틀은 ‘레고 해리포터’, ‘레고 배트맨’, ‘배트맨 아캄시티’, ‘슈퍼스타즈V8 2’ 등 29종이다.

KT는 위즈게임 베이직팩에 대해 “게임 타이틀 한 개의 월 이용료가 5000~7000원인 점을 감안했을 때 30여 종에 이르는 게임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라며 “개별 타이틀 구매가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올레tv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위즈게임 베이직팩 가입자 선착순 1000명에게 게임 조이스틱 ‘유선 EX3’을 증정한다.

위즈게임은 TV 리모컨 전면에 위치해 있는 ‘앱스토어’ 버튼을 누르거나 홈 메뉴에서 앱·게임·쇼핑 카테고리를 통해 진입하면 된다. 조이트론·로지텍 등 6종의 조이스틱 또는 USB 키보드를 연결하면 게임을 조작할 수 있다. ‘10분 무료체험’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게임을 체험하고 원하는 게임을 고르는 것도 가능하다.

사진자료 : ‘위즈게임 베이직팩’은 게임 월정액 서비스로 한 번 결제로 수십 종에 이르는 비디오 게임을 마음껏 플레이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