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www.microsoft.com/ko-kr, 이하 한국MS)가 가격은 낮추고 다양해진 구성을 자랑하는 중소기업용 오피스 365를 10월부터 판매에 돌입했다.

비즈니스 생산성을 강화하는 MS의 기업용 ‘오피스 365(Office 365)’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원노트 등 오피스 제품군은 물론 익스체인지, 셰어포인트, 링크 등 문서공유 및 협업 솔루션까지 포함하고 있다.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되어 항상 최신으로 업데이트되며 윈도우 PC나 맥,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뛰어난 생산성을 제공한다.

MS는 중소기업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유연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기업용 오피스 365 서비스를 개편했다. 이에 직원 수 300명 이하의 중소기업은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성된 ▲오피스 365 비즈니스, ▲오피스 365 비즈니스 에센셜 ▲오피스 365 비즈니스 프리미엄의 3가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중소기업용 오피스 365 서비스를 통해 오피스만 사용하고 싶은 기업 고객은 연 10만원에 10대까지 지원되는 오피스 프로그램과 1T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기존에 월 4,400원으로 익스체인지 온라인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월 1,100원만 더 내면 메일뿐 아니라 웹오피스, 문서 사이트, 메신저를 다 활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오피스 및 클라우드 기능을 제공하는 오피스 365 비즈니스 프리미엄을 구매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중소기업도 스마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다.

한국MS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의 윤무환 상무는 “중소기업 고객 및 협력사들의 피드백에 기초해 중소기업용 오피스 365를 보다 가격 경쟁력 있고 매력적인 서비스 구성으로 전환했다”며 “기업 고객들은 커피 한두 잔 가격으로 꼭 필요한 문서 및 협업 솔루션을 구성해 클라우드 및 모바일 시대에 걸맞는 오피스 환경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