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노벨뷰가 감성을 자극하는 캐주얼 스타일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산뜻한 파스텔톤 색상이 눈에 띄는 블루투스 스피커 F1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여성 사용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를 지원해 최대 10m 이내의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간편하고 손쉽게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작은 크기임에도 8W의 출력을 지원하며 하단부에 배치된 제어버튼으로 전원, 볼륨 조절 및 곡 이동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연결이 아닌 USB 케이블 연결로 노트북이나PC의 일반 유선 스피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민트, 그린, 핑크와 옐로우, 블랙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함께 출시된 F5는 패셔너블한 제품 디자인이 매력적인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으로 듀얼 하이브리드 우퍼사운드를 장착해 최대 18W의 출력을 지원한다.

노이즈 최소화를 위한 진동방지 2중 설계로 떨림이 발생하는 현상을 줄여 선명한 소리를 전달하며 블루투스 3.0이 탑재돼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야외에서도 큰 소리로 음악, 영화, 라디오 감상이 가능하다. Micro SD 카드를 그대로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

음악을 듣는 도중 전화가 올 경우 스피커폰으로 바로 전환된다. 블루, 레드, 네온그린과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물기에 취약한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와 달리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고 리튬 이온 배터리를 통해 넉넉한 사용 시간을 확보한 것도 장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