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테크놀로지(www.seagate.com)가 최근 세계 최초로 8TB 용량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클라우드 데이터, 객체 스토리지, 백업 재해 복구 스토리지를 위한 스케일-아웃 데이터 인프라스트럭처에 적합한 최고 수준의 용량, 에너지 효율성 및 최저 총소유비용을 제공한다.

증가하는 애플리케이션 용량을 위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한 씨게이트의 8TB HDD는 온라인 콘텐츠 스토리지를 위한 대규모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들은 급증하는 비정형 데이터를 업계 표준의 3.5인치 HDD 상에서 처리할 수 있다.

단일 드라이브 슬롯에서 최대 8TB의 용량을 제공하는 씨게이트 드라이브는 기존의 물리적 공간 안에서 최고의 랙 밀도를 자랑하며 데이터 센터 공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씨게이트 8TB HDD는 더 적은 수의 구성 요소로도 시스템 용량을 확장해 물리적/인적 효율성을 높이면서도 전력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씨게이트 8TB HDD는 작동 전력 소모가 낮아 에너지를 안정적으로 절약하며, 이를 통해 전체 운영비용을 낮출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대용량 데이터 스토리지에 최적의 GB당 와트 소비를 자랑하며, 이를 이용해 고객들은 경제적으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급 안정성과 아카이브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씨게이트의 8TB HDD는 다수의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환경에서 발생하는 회전 진동을 견디는 내구성을 갖춰 고밀도 환경에서도 일관된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을 제공한다. 또 SATA 6Gb/s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시스템을 통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