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www.quantum.com/kr)이 7월 22일 대규모 데이터 관리를 위한 엔터프라이즈 디스크 백업 및 중복제거 스토리지인 ‘DXi690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DXi6900은 신속한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는 스토어넥스트5(StorNext 5)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일반 기업 고객 및 서비스 제공 업체들에게 혁신적인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 및 시스템 확장성, 관리 편의성을 제공하는 스토리지로서 최고 수준의 확장성, 신속한 백업과 복구, 복제 등이 가능하다.

특히 데이터 전송 시에 차지하는 네트워크 대역폭 할당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전체 운영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시킬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퀀텀의 클라우드 기반 과금형 스토리지 서비스인 ‘Q-클라우드 보호(Q-Cloud Protect)’와 함께 사용하면,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원격지에 주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다.

퀀텀은 DXi6900 출시와 함께 전체 DXi 시리즈 제품군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관리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퀀텀은 고객의 비즈니스 규모와 성능 요구 사항에 맞춰 디스크 백업 스토리지인 DXi 제품군을 가상환경을 위한 DXi V시리즈를 포함하여 대형 엔터프라이즈 기업 환경과 SMB 기업 환경 전체를 지원하는 완벽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