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kr.asus.com)가 게임 매니아를 위한  ROG(Republic of Gamers) 브랜드의 G시리즈 신제품(모델명: ROG G56JR)을 새롭게 출시했다.

ROG G56은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760M, 에이수스의 강력한 쿨링 솔루션 등 게이밍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춘 게이밍 노트북으로서 15.6형 풀 HD 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소닉마스터를 탑재했다.

특히 제품은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해 긴 배터리 수명과 함께 부드러운 게이밍 성능과 멀티태스킹을 보장한다. 이와 함께 에이수스의 강력한 쿨링 시스템이 적용돼 성능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발열 문제를 해결, 노트북이 쉽게 다운되지 않도록 안정성이 더욱 강화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GTX 700M 시리즈의 다이렉스 X 11.1 호환성과 3500이상의 3D마크 11 스코어로 강화된 안티얼라이싱(Antialiasing)을 통해 이전 모델보다 35% 강력해진 그래픽을 구현해 최신 게임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 스크린을 사용하는 동안 HDMI 1.4와 VGA 포트를 통해 2개의 다른 외부 디스플레이로 그래픽을 동시에 내보낼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게임을 즐기고 생산성 공간을 만드는 등 원활한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다.

ROG G56은 정밀한 게임 컨트롤이 가능한 백라이트 키보드를 내장했다. 특히 이음새가 없는 치클릿 키보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붉은색 백라이트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한 타이핑과 멋진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