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어가 최대 50mA의 연속 출력 전류를 제공하는 통합 에너지 수확 솔루션을 출시했다.

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www.linear.com, 이하 리니어)가 최대 50mA의 연속 출력 전류를 제공하는 통합 에너지 수확 솔루션(제품명: LTC3331)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니어가 이번에 출시한 디바이스는 단순한 10mA의 션트는 수확된 에너지로 재충전 배터리를 충전하면서 배터리 차단 기능은 배터리가 방전되는 것을 보호한다.

특히 수확된 에너지에서 부하로 조절된 전력을 제공할 때 배터리에서 요구하는 전원 전류는 200nA에 불과하고 무부하 상태에서 배터리 구동 시 요구하는 동작 전류는 950nA에 불과하다.

LTC3331은 고전압 에너지 수확 전원 공급장치와 배터리 충전, 재충전형 배터리로 구동되는 동기식 벅부스트 DC-DC 컨버터를 통합하고 있으며, 무선 센서 네트워크와 같은 에너지 수확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간단한 연속 조절 출력을 생성한다.

디바이스의 에너지 수확 입력은 3V ~ 19V AC 또는 DC의 전압 범위에서 작동하며 각 산업군, 특히 압전기와 태양력, 마그네틱 에너지 원 배열에 적합하다. 입력 저전압 록아웃 임계 설정은 3V 및 18V 범위에서 프로그램 가능하다. 또 핀 호환 가능한 출력 전압 및 벅 부스트 피크 전류 제한, 수퍼커패시터 밸런서, 입력 보호형 션트를 포함한다.

LTC3331EUH는 5mm x 5mm QFN 패키지로 제공되며 1000개 수량 기준, 3.55 달러에 공급된다. 산업용 온도 등급인 LTC3331IUH는 1000개 기준 개당 3.90 달러에 공급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