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코리아의 노트북 국내총판사 쓰리에스시스템(www.3ss.co.kr)이 꼭 필요한 기능만을 갖춘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위한 도시바 노트북 ‘새틀라이트 C50D-A PSCFWK-01V00H(이하, C-50DA)’를 출시했다.

C-50DA는 저전력과 성능의 조화를 강조한 AMD 쿼드코어 가속 프로세서 A4 카비니 프로세서 탑재로 생산성은 약 70%, 배터리 사용시간은 약 9% 향상 시켜 휴대성을 높였다.

또 Radeon HD8330 그래픽 칩셋을 탑재, 최신 DirectX 11의 실감 넘치는 3D 그래픽도 무난하게 구현이 가능하며 낮은 해상도의 비디오 파일을 재생할 경우 도시바 고유의 디지털 필터 및 컬러 보정 기술을 실시간으로 적용하여 레포트 작성 및 업무용 외에도 여가용으로도 적합하다.

특히 도시바의 HDD 엑셀레이터 기술을 탑재해 HDD 읽기 속도를 향상시켜 기존 제품 대비 각종 응용 프로그램을 최대 약 40%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배려한 기능들도 눈에 띈다. DVD 슈퍼멀티 탑재로 외장형 ODD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으며 HDMI 출력 단자와 USB 3.0 단자를 2개 채택했다.

한편 쓰리에스시스템은 6월 말까지 롯데닷컴, H몰, AK몰, 홈앤쇼핑 등의 종합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도시바 노트북 P50t-A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도시바 노트북, 숄더백 등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