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웹브라우저 지원, 호환성 극대화

NAS 분야 글로벌 기업 시놀로지(www.synology.com)가 가정과 사무실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감시 솔루션 ‘서베이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 6.3 베타’를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서베이런스 스테이션 6.3 베타는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한 강력한 감시기능, 편리한 사용자 경험과 함께 다양화된 운영방식을 지원한다.

특히 다양한 감시 환경에 사용되는 포괄적 감시 솔루션으로 네트워크 정지시간에도 녹화가 가능한 ‘엣지레코딩’ 기능을 탑재했다. 이 기능은 이동 중에는 오프라인 저장공간에 데이터가 저장됐다가 이동이 멈추고 네트워크가 연결되는 즉시 자동으로 데이터가 연결되는 방식으로 버스와 항공기, 열차와 같은 이동 시설 내 보안 감시에 활용도가 높다.

서베이런스 스테이션 6.3에서는 단일 인터페이스로 동시에 최대 64개의 채널을 720p의 고화질로 지원하며 이를 통해 좀 더 능숙하고 유연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프레임 속도(Frame rate)와 해상도를 조절, 실시간으로 영상을 모바일 기기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이동 중에도 끊김 없이 매끄러운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내장된 서베이런스 웹 플러그인(Web Plugin)은 기존의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지원에 이어 맥(Mac)의 사파리 브라우저까지 지원하며 멀티 렌즈와 파노라마 카메라를 통해 영상의 왜곡현상이 없는 디워핑(de-warping) 기능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파노라믹 뷰 화면을 통해 수 개의 고해상도 화면을 동시에 표시하고 이를 통해 추가적인 카메라 설치 없이 원하는 지역을 감시할 수가 있어 비용 절감에 상당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