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www.ahnlab.com)이 지난 3월 14일 창립 19주년을 맞아 판교 사옥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안랩은 이날 오후 회사 카페테리아에서 전 직원 대상 창립기념 행사를 갖고 이어 1층 행사장에서 근속상 시상식, 케이크 컷팅 등 간소한 창립 기념 축하이벤트를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인원(3명에서 900여명으로), 제품(1개에서 30여개로), 매출(5억에서 1,334억으로)등의 19년 간 안랩의 성장사와 이번 RSA2014에서의 성과, 19라는 숫자에 맞춰 사옥 편의 시설 이용 19위를 발표하는 등 모든 임직원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안랩 권치중 사장은 “앞으로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함께사는 사회에 기여한다’는 미션과 ‘자기개발, 상호존중, 고객만족’의 핵심가치에 집중해 더욱 존경받는 기업으로 거듭나자”고 말했다.
 
한편 창립 19주년을 맞아 안랩몰(shop.ahnlab.com)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V3 구매 고객과 안랩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연장 혜택 및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개인/기업 모두 V3를 구매하는 ▲신규고객에게는 제품을 10% 할인을 ▲재계약 고객에게는 제품 사용 기간을 30일 연장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shop.ahnlab.com을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