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문인식기술 부상과 함께 모바일, 보안 분야 중심으로 혁신 이뤄갈 것


휴먼 인터페이스 솔루션 업체인 시냅틱스가 자사의 최신 휴먼 인터페이스와 지문인식 ID 솔루션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 되는 2014년도 MWC(Mobile World Congress, 모바일월드콩그레스)에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시냅틱스는 2014년도 CES(소비자가전쇼,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에서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상을 수상하며 혁신을 인정받은 바 있다.

시냅틱스는 MWC 2014에서 주요 휴먼 인터페이스 트렌드를 이끌 신기술과 자사의 제품을 탑재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냅틱스 MWC 2014 참가 분야


▲ 액티브 펜: 업계 최초 윈도우 8.1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PC 터치스크린 액티브 펜 솔루션은 다수의 시스템 부품 없이도 상시 사용이 가능한 스타일러스 역량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 클리어패드(ClearPad) 3350™: 클리어패드 3350 싱글 칩 터치 콘트롤러 솔루션에 의해 구현된 업계 최초 풀HD인셀 터치스크린은 구글(Google)의 넥서스5(Nexus 5)에 업계 최고의 터치 감도와 열 손가락 멀티터치를 제공한다.

▲ 클리어패드(ClearPad)™ SLOC(싱글레이어 온셀; Single-Layer On-Cell): 클리어 패드 SLOC는 업계 최초로 터치 콘트롤러와 LCD(액정표시장치)를 얇은 단일 층(Stack up)에 통합했다. 클리어패드 SLOC는 중국 모바일 제조업체 유롱(Yulong)의 스마트폰 쿨패드(Coolpad) 8908에 탑재돼 있다.

▲ FIDO(Fast Identity Online) 연합: FIDO는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 사용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안전하고 사용이 쉬운 인증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개방형 표준을 개발하는 단체로 온라인 인증을 강화하기 위해 설립됐다.

▲ 내츄럴 ID: 모바일 결제 지급부터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기업용 모바일 기기 보안에 이르기까지 FIDO가 지원하는 모든 생태계에 걸쳐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생체인식 분야를 지원하기 위해 지문인식 ID에 집중하고 있다.

▲ 3D터치™: 2013년 삼성 갤럭시 S4(Galaxy S4)에 에어 뷰(AirView™)라는 이름으로 공급된 시냅틱스의 동작 인식 기술은 비접촉근접 센싱(proximity), 핑거 호버(finger hover), 에어 스와이프(air swipe)등의 기능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가능성을 넓힌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