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t=""
- 2개의 DVI-D, HDMI와 DP 포트 채택, 최대 4대의 모니터 출력 지원


㈜이엠텍아이엔씨(www.emtekinc.com, 이하 이엠텍)가 24일 NVIDIA의 지포스 GTX750, GTX750 Ti 의 공식 발표와 함께 뛰어난 가격대비 성능비를 자랑하며 NVIDIA의 최신의 기술이 탑재 된 'HV 지포스 GTX750 OVERCLOCK EDITION D5 1GB'와 'HV 지포스 GTX750 Ti OVERCLOCK EDITION D5 2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엠텍의 대표 브랜드인 HV에서 선보이는 두 제품은은 NVIDIA의 최신 맥스웰 아키텍쳐 기반으로 각각 512개와 640개의 쿠다 프로세서와 초고속 GDDR5 메모리를 사용한 고성능 게이밍 그래픽카드다.

특히 감각적인 블랙/레드 컬러 조합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80mm 듀얼팬을 채택해 팩토리 오버클럭을 적용한 제품임에도 낮은 소음과 함께 강력한 쿨링성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동급 제품에서 잘 채용되지 않는 Display 포트를 추가해 2개의 듀얼링크 DVI, HDMI, DP 포트 총 4개의 포트에서 최대 4대의 모니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또 NVIDIA가 지난해 10월 캐나다 몬트리올 엔비디아 에디터스 데이에서 발표한 새로운 기술인 G-SYNC 기술을  탑재하여 G-SYNC를 지원하는 모니터와 연결 시에 GPU와 모니터를 동기화하여 화면 왜곡, 잘림, 지연 현상 등을 방지하고 더욱 높아진 품질의 모니터 화질과 빠른 화면 전환을 경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