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DVD 800 헤드폰 앰프, Digital 9000 무선시스템 두 제품


독일계 음향 전문기업 젠하이저가 지난 13일 HDVD 800 헤드폰 앰프와 Digital 9000 무선 마이크 시스템이 TEC 재단(Technical Excellence & Creativity Foundation)이 주관하는 기술혁신상(Outstanding Technical Achievement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990년 설립된 TEC 재단은 매년 오디오 업계의 기술 혁신을 주도한 기업 및 인물을 대상으로 기술혁신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특히 젠하이저는 자회사인 게오르그 노이만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20차례의 수상 기록을 가지고 있다.

또한 TECnology 명예의 전당에 전설적인 MD 421 마이크로폰을 포함해 총 5개 제품을 전시하는 영광을 누리고 있다.

젠하이저 USA 그랙 비브(Greg Beebe) 사장은 "젠하이저는 '완벽한 사운드 추구'의 철학을 모든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 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우리의 고객들은 최고의 오디오 품질을 실현할 수 있게 됐으며 이번 수상 제품이 바로 그 증거"라며 기쁨을 표했다.

 






젠하이저 HDVD 800 헤드폰 앰프/DAC

HDVD 800 헤드폰 앰프/DAC는 젠하이저의 고급 헤드폰과 연결 시 최고의 오디오 성능을 구현하는 헤드폰 전용 앰플리파이어로, 최고급 버-브라운(Burr-Brown)사의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변환장치)를 제공한다.

이는 24bit 해상도와 최대 192 kHz의 샘플링 레이트(Rate)를 통해 디지털 오디오 데이터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시켜준다.

디지털 버전의 앰프 HDVD 800은 제품 뒷면에 AES/EBU 입력 또는 S/PDIF (추가적인 동축 케이블)을 장착하고 있으며, 별도의 USB 입력단자로 192 KHz에서 24bit 데이터 전송 기능을 제공한다.

 






젠하이저 Digital 9000 무선 시스템

디지털 9000 무선 마이크로폰 시스템은 비압축 방식으로 인공적인 요소가 전혀 없는 순수한 사운드와 뛰어난 다이내믹스를 결합한 차원이 다른 디지털 오디오를 제공한다.

특히, UHF 대역에서도 비압축 오디오를 전송할 수 있는 유일한 디지털 무선 시스템으로, 풀 HD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시스템의 뛰어난 선형성은 혼변조 발생의 위험을 제거하고, 가용한 주파수 대역 내에서 주파수 간섭이 없는 대역폭을 최대한 많이 만들어 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