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www.intel.com)은 IT조직들의 보다 적절한 정보를 바탕으로 한 올바른 구매 결정과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최적화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전 세계 16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CSP)들과 함께 '인텔 클라우드 테크놀로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월 16일 밝혔다.

인텔은 "사용자들에게 기반 기술 식별을 지원하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는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기반 기술을 통한 서비스의 성능과 신뢰성 및 보안 수준 향상, ROI 극대화 방안을 제공하게 된다"고 말했다.

또 인텔은 "인텔 클라우드 파인더 온라인 검색 엔진을 프로그램 내 통합하여, 구매 전 서비스 무료 체험 및 사용자 요구 기준에 부합하는 인텔 기술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인텔 데이터센터 그룹(Data Center Group) 부사장 겸 클라우드 플랫폼 그룹 총괄 책임자 제이슨 왁스만(Jason Waxman)은 "마치 차를 선택할 때와 같이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구동되는 엔진 종류에 따라 성능과 효율성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며 "이제 사용자들은 클라우드 내 애플리케이션의 최상의 구동을 위한 기술들을 명료하게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