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www.wacom.com)은 오는 2월 28일까지 아이패드용 필압 감지 스타일러스인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Intuos Creative Stylus) 구매자에게 건전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월 15일 밝혔다.

한국와콤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라인 오픈마켓을 비롯해 프리스비, 이마트(일부 매장), 교보문고(일부 매장), 한국와콤 쇼핑몰 등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와콤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AAAA건전지(총 5개)를 증정한다"고 말했다.

또 한국와콤은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는 아이패드 전용으로 제작된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는 아이패드에서 전문적인 작업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한 2048 단계의 압력감지 레벨을 지원하고 최고 수준의 펜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는 전통적인 도구인 브러시와 마커가 가지는 느낌과 제어를 그대로 재현해내고 스케칭, 일러스트레이팅, 이미지 편집에 이상적"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특히 이 제품은 와콤의 디지털 노트 앱인 뱀부 페이퍼를 비롯해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프로 포 아이패드, 젠브러시, 프로크리에이트, 사이코페인트 등 창작 앱과 호환되어 보다 다양한 창작 작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강조했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는 휴대가 편리해 펜 태블릿 없이도 야외, 카페 등에서 전문적인 드로잉, 스케치 작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5개의 추가 건전지로 인해 제품 사용 시간을 월등하게 연장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드로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