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 일렉트로닉스(www.mouser.com, 이하 마우서)가 액시엄텍(Axiomtek)의 제품 공급을 체결해 싱글 보드 컴퓨터, 산업용 마더보드, 임베디드 시스템 등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한다고 1월 14일 발표했다.

마우서는 "인텔 인텔리전트 시스템 얼라이언스(Intel® Intelligent Systems Alliance)의 선두적인 회원으로서 액시엄텍은 전 세계 임베디드 시스템 엔지니어들에게 지능적 시스템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며 "액시엄텍은 고신뢰도의 유연한 임베디드 컴퓨팅 제품 및 플랫폼 제품군으로 다양한 산업 고객층을 위한 제품을 공급하는 회사"라고 말했다.

또 마우서는 "액시엄텍의 소켓형 산업용 머더보드 Mini ITX form factor MANO 시리즈와 공간 제약적인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신용카드 사이즈 폼 팩터인 Pico ITX 임베디드 머더보드 같은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다"며 "CAPA110/111, CAPA801, and CAPA830/831 라인은 통합적인 프로세서와 임베디드 그래픽을 통해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많은 액시엄텍 제품들은 마우서에서 판매 중인 인텔 프로세서에 기반을 두고 있다"며 "산업용 ATX 머더보드는 IMB208/7/4 라인을 통해 제공되고, 팬 없는 산업용 컴퓨터뿐 아니라 eBOX, IPC912, IPC914, IPC922 시리즈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이어 "액시엄텍 제품들은 게임, 교통, 파워 유틸리티, POS, 키오스크, 네트워크 보안, 의료, 디지털 사이니지, 그린 파워 시장에 사용되는 솔루션을 다양하게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마우서의 러셀 레이저(Russell Rasor) 공급자 관리 담당 부사장은 "마우서와 액시엄텍의 계약을 통해 최신의 산업용 및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을 당사가 확보한 전세계의 설계 엔지니어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마우서에서 판매 중인 액시엄텍의 전체 제품은 제품은 http://www.mouser.com/axiomtek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