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전문 기업인 한국와콤(www.wacom.com)은 오는 1월 18일 코엑스 4층 컨퍼런스홀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주호민 작가와 함께하는 '웹툰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와콤은 "이번 웹툰 세미나는 주호민 작가가 와콤 태블릿을 활용해 즉석 웹툰 그리기 시연회를 비롯해 웹툰 제작 과정, 노하우 등의 흥미로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웹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사전 예약 신청을 통해 참석 할 수 있고, 현장 선착순 입장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와콤의 최초 모바일 태블릿인 신티크 컴패니언(Cintiq Companion)를 비롯해 전문가용 액정 태블릿인 신티크 13HD(Cintiq 13HD) 및 신티크 22HD(Cintiq 22HD), 전문가용 펜 태블릿인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PC 마우스 패드인 뱀부패드(Bamboo Pad) 및 뱀부 스타일러스(Bamboo Stylus) 등 전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될 예정이며, 행사장 내에서 전 제품을 특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국와콤은 전했다.
 
아울러 웹툰 세미나 참석자들에게는 선착순 200명에게 뱀부 스타일러스 미니를 증정하며, 경품 추첨을 통해 인튜어스프로, 인튜어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고, 행사 중 세미나 현장을 SNS를 통해 포스팅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국와콤은 덧붙였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최근 신 한류를 이끄는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웹툰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만화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만화 작가를 꿈꾸는 꿈나무들과 유명 웹툰 작가와의 좋은 소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 예약 신청은 와콤 페이스북(www.facebook.com/wacomkorea)에서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