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광학 컨퍼런스 개최를 축하하면서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모던하이테크(www.okmodern.com)는 지난 12월 4일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 룸에서 국내 광학설계 기술향상과 차세대 광학 설계 기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2013 광학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광학 컨퍼런스에서는 모던하이테크 김명중 대표가 축사를 통해 컨퍼런스의 시작을 알렸고, 한국광학기기산업협회 부사장인 프로옵틱스 정진호 대표와 시놉시스 부사장인 조지 베이즈(George Bayz)가 환영사를 통해 이번 행사가 광학인들의 축제의 장임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모던하이테크를 비롯해 라이트툴즈(LightTools), 코드 V(CODE V), 알소프트(Rsoft) 프로그램 개발자인 시놉시스(Synopsys) 본사 부사장과 제품 개발 수석 매니저, 광학 전문 업체 세코닉스, 삼성전자, LG이노텍, 그린광학, 코렌, 뷰웍스, 프로옵틱스, 현대모비스, 인하대학교 광기술교육센터 등 국내외 광학기술자 15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광학 설계 분석 프로그램인 LightTools, CODE V, Rsoft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으며, 광학 설계기술에 대해 국내외 광학 전문가들의 발표가 이어졌다.

모던하이테크는 "앞으로도 매년 광학 컨퍼런스를 시행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광학 설계 기술 및 인력들이 개발 의욕을 더욱 공고히 하고 광학 기술인들의 축제의 장이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2013 광학 컨퍼런스에 참석한 국내외 광학 전문가들이 컨퍼런스 발표 내용을 경청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