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www.3ds.com)이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강화하기 위해 하이엔드 3D 비주얼라이제이션 소프트웨어 기업인 '리얼타임 테크놀로지(RTT)'의 지분 84%를 인수했다.

다쏘시스템은 "리얼타임 테크놀로지는 하이엔드 3D 비주얼라이제이션 소프트웨어, 마케팅 솔루션, 컴퓨터 기반 가상 이미지 서비스 등을 공급하며 마케팅 자동화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인수를 통해 다쏘시스템의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더욱 강화하면서 경험 경제 시대의 마케팅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독일 뮌헨에 본사가 있는 리얼타임 테크놀로지는 델타젠(DeltaGen), 픽처북(PircutreBook), POS 구성기(Point of Sale Configurator) 등 다양한 솔루션과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계열사인 벙크스피드(Bunkspeed)를 통해 렌더링 소프트웨어군을 갖추고 있다고 다쏘시스템은 설명했다.

또 리어타임 테크놀로지는 BMW, 폭스바겐, 도요타, 제너럴모터스, 아우디, 닛산, 페라리, 할리데이비슨, 일렉트로룩스, 노스페이스, 아디다스, 휴고보스 등 다양한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고 다쏘시스템은 덧붙였다.

다쏘시스템 버나드 샬레 CEO는 "오늘날 기업들은 3D 디지털 자산을 활용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경험을 만들길 원한다"며 "이번 리얼타임 테크놀로지 인수를 통해 제품을 넘어선 경험을 창조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