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 전문 업체인 한성SMB솔루션(www.hansungsmb.co.kr)이 백업과 아카이빙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업체인 탠드버그 데이터(Tandberg Data)의 2TB 대용량 '탠드버그 RDX 카트리지'를 최근 출시했다.

한성SMB솔루션은 "RDX는 이동성이 탁월한 데이터 장기보관 스토리지로 기존의 느리고 불안정한 테이프 기반 데이터 백업저장장치를 대체하는 최상의 고효율 저비용 필수 백업 스토리지"라고 말했다.

또 이 제품은 "특히 백업된 원본 데이터에 빠르게 접속해 사용할 수 있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RDX 카트리지에는 RDX 리무버블 디스크 기술이 적용되어, 금융권, 의료기관 진료기록 및 법무 데이터 등 일정기간 동안 의무적으로 자료를 보관해야 하는 기업들을 위한 필수적인 백업 및 아카이빙 스토리지로 사용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한성SMB솔루션은 "2TB 대용량의 '탠드버그 RDX 카트리지'는 탠드버그가 출시한 RDX 카트리지 중에 가장 대용량 제품으로 기존 RDX 제품과 완벽하게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며 "2TB 카트리지는 기존에 출시된 1.5TB 카트리지에 비해 최대 용량이 30 % 이상 증가된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