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7일과 8일 이틀간 경주 현대호텔서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가 오는 11월 7일과 8일, 이틀간 경주 현대호텔에서 컨퍼런스 'Siemens PLM Connection Korea 2013'을 개최한다.

이 컨퍼런스는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사용자들을 위한 정보 교류 행사로, 매년 가을에 개최되는 PLM 컨퍼런스다. 매년 1000여 명에 달하는 사용자와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한 가운데 국내 기업은 물론 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들과 각종 관련 기관들과의 네트워크 형성과 상호 교류를 위한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PLM 시장 현황 보고와 함께 산업별 과제와 요구사항들에 대한 Siemens 솔루션과 다양한 베스트 프랙티스 등가 공개될 예정이다.

행사 첫째 날인 7일에는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임원진이 각 산업별 과제와 요구사항에 대한 지멘스 솔루션의 제언을 하고, 제품개발 솔루션인 NX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버전을 공식적으로 선보이게 된다.

또한 PLM 솔루션을 전기/전자, 자동차, 중공업 등 각 산업에 특화해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어 둘째 날인 8일에는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각 산업별 특화된 솔루션 소개를 통해 산업별 과제 해결 방안을 제시하고, 신규 솔루션 소개와 고객 성공사례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HP, NVIDIA, Dell AMD, Stratasys 등 글로벌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각 사의 전략적인 솔루션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행사장 내부에는 이미지 콘테스트(Image Contest)에서 수상한 작품들이 전시된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향후 시장을 예측,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장기적 청사진을 설계한다는 계획이다.

컨퍼런스  참가는 11월 5일 오후 6시까지 www.siemensplmconnection.com를 통해 사전 등록을 마쳐야 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