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씨씨스템이 판매하고 있는 CANopen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CANopen은 통신 프로토콜의 한 종류이며 지능형 필드버스(CAN 버스)를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표준 임베디드 네트워크로 개발되었으며 구성 변화가 매우 용이한 장점이 있다.

실시간 데이터(프로세스데이터 개체, PDO), 구성 데이터(서비스데이터 개체, SDO), 네트워크관리데이터(NMT 메시지 및 에러제어) 및 특수 기능(타임 스탬프, 동기화 메시지 및 긴급메시지)에 대한 표준화 통신 개체를 제공한다.

특히 CANopen은 의료 기기, 오프로드 차량, 해양전자, 대중교통, 빌딩 자동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에이디씨씨스템에 따르면 ICP DAS사의 CAN-8123 / CAN-8223 메인 컨트롤 unit은 특별히 CANopen 프로토콜의 슬레이브 디바이스를 위해 설계됐다.

이는 CANopen 사양 DS-301 V4.02 및 DSP-401 V2.1를 제공하며, 다이나믹 PDO, EMCY 개체, 오류 출력값, SYNC 주기 및 비주기 등 많은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는 것이 에이디씨씨스템측 설명이다.

/O채널의 확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CAN-8x23은1개 또는 2개의슬롯을지원하여 ICPDAS의 다양한 DI/AI/DO/AO 모듈과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I-87K 시리즈 혹은 I-8000시리즈의 DI/DO/AI/AO 모듈을 선택하여 사용자가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다이내믹하게 EDS 파일을 만들 수 있도록 유틸리티 도구를 제공하고, EDS 파일은 CANopen SP306를 기반으로 다른 CANopen 마스터 인터페이스와 호환 가능하다.

문의: 02-866-0321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