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러버듐 펜 내장…노크온 탑재"

LG전자(www.lge.co.kr)가 5.2인치의 'LG 뷰3'를 이달 27일부터 이통 3사를 통해 순차 출시한다.

LG전자는 '옵티머스 뷰'와 '옵티머스 뷰2'에 이은 뷰 시리즈인 'LG 뷰3'를 출시한다고 9월 23일 밝혔다.

업체측에 따르면 뷰3는 5.2인치 4:3 화면비로 러버듐 펜이 내장됐으며, 펜을 꺼내면 Q메모, 노트북, 캘린더 등 메모 관련 기능들이 화면에 자동 정렬돼 원하는 기능을 쉽고 빠르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LG G2'에서 처음 선보인 UX(사용자경험)인 '노크온(KnockOn)'과 '게스트 모드(Guest Mode)', '플러그 앤 팝(Plug & Pop)', '스마트 링크(Smart Link)'를 탑재했다.

이에 따라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화면을 두 번 두드리는 동작만으로 화면을 켜고 끌 수 있으며, 사진 등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을 막을 수 있다.



특히 퀄컴의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를 탑재, 풍부한 그래픽을 구현하면서 극대화된 배터리 효율성 등을 제공한다고 LG전자는 강조했다.

아울러 캐리어 어그리게이션(CA, Carrier Aggregation) 기술을 탑재해 지금보다 2배 빠른 LTE-A를 지원한다.

이밖에 HD보다 1.3배 선명한 HD+ IPS 디스플레이(1280x960)와 13MP 카메라와 원음 수준의 최고 음질(24bit, 192kHz)을 지원하는 하이파이 사운드를 채택해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는 자체 평가를 받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