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서 개최
LabVIEW 등 6개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NI)가 LabVIEW 등 다양한 세션의 기술 컨퍼런스를 연다.
한국NI는 오는 10월 15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컨퍼런스 'NIDays 201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LabVIEW ▲측정 ▲제어 ▲테스트 ▲무선통신 ▲실습교육 등의 세션으로 나뉘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중 LabVIEW 섹션에서는 'LabVIEW 2013 새 기능'과 '고급유저를 위한 LabVIEW 프로그래밍 Tips & Tricks', '0.001ch 향상을 위한 스포츠 과학' 등의 강좌가 열릴 예정이며, 측정 세션에서는 'DAQ 어플리케이션의 80%를 차지하는 10개의 기능'과 '당신의 차를 해킹하는 방법 NI CAN' 등의 강좌가 마련된다.

또 제어 세션에서는 'Zynq와 Linux를 적용한 신개념 CompactRIO', '효율적인 스마트 머신을 위한 시스템 디자인' 등이 진행되며, 테스트 세션에서는 '차량용 배터리의 신뢰성 향상을 위한 사례 연구', '반도체 웨이퍼 테스트 기술과 비용 절감' 등이 발표된다.

이밖에 무선통신 세션에서는 'VSA 측정 이론과 RF 신호 분석', 'LabVIEW로 구현하는 RF 통신 시스템' 등의 강좌가 열리며, 실습교육에서는 데이터 수집 실습과 CompactRIO 실습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국NI 관계자는 "최신 기술의 트렌드를 공유하고, 전자, 반도체, 자동차, 산업용 장비, 국방 항공, 의료 등 각 산업별 전문가를 초청해 솔루션 사례를 심도 있게 살펴보기 위해 매년 열리는 컨퍼런스"라며 "MacBook Air, iPad mini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으므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NIDays 2013'의 프로그램 확인 및 사전등록은 ni.com/korea/nidays2013을 방문하면 된다.



사진: NIDays 2012 컨퍼런스 모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