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www.amd.com)는 지난 9월 11일 임베디드 컴퓨팅 시장을 위한 전략과 신제품을 공개했다.

AMD는 저전력 및 고성능 임베디드 시스템 디자인을 위해 업게 최초로 ARM과 x86 프로세서 솔루션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x86 APU 및 CPU, 고성능 ARM 시스템온칩(System-on-Chip, SoC), 외장형 AMD 임베디드 라데온(Radeon) GPU 솔루션 등 신제품 4종(2014년 출시 예정)을 선보였다.

AMD에 의하면 신제품들은 향상된 와트당 성능과 가성비(performance-per-watt and performance-per-dollar)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엔지니어들은 디바이스 디자인에 맞는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AMD임베디드 솔루션 아룬 아이엔거(Arun Iyengar) 부사장은 "AMD는 저전력에서 고성능, 리눅스에서 윈도우, x86에서 ARM까지 임베디드 시장의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각기 다른 솔루션들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에 이번 신제품들을 추가함으로써 임베디드 디자인 엔지니어들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솔루션들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AMD는 MD는 최근 다양한 상을 수상했던 AMD 임베디드 G시리즈 SoC 제품군을 출시한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