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이테크, 9월 9일 온라인 무료 세미나 열기로

미국 NASA를 비롯해 전 세계 다수의 기업, 정보기관, 연구소, 대학 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결상 광학계 설계·분석 프로그램인 'CODE V'를 익힐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가 열린다.

모던하이테크는 오는 9월 9일 'CODE V'의 새로운 버전인 10.6 버전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를 연다고 최근 밝혔다.

모던하이테크에 따르면 'CODE V'는 처음 사용하는 엔지니어도 기능을 쉽고 빠르게 익혀 활용할 수 있도록 Windows를 기반으로 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를 비롯해 온라인 도움말과 다양한 예제파일과 광원, 소재, 렌즈 카탈로그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분야는 ▲LSU(Laser Scan Unit) 용 F-theta lens ▲디지털카메라 렌즈 및 마이크로렌즈(Microlens Arrays), ▲프로젝터(Projector) 시스템 ▲CD 및 DVD 등의 광 저장 정보장치 ▲의료장비, IR&UV 시스템 ▲LED 및 OLED 등 대부분의 핵심 부품의 광학설계에 사용할 수 있다.

모던하이테크는 'CODE V'의 강점 중 하나로 최적화 기능과 빔 전파기능, 공차분석 기능을 꼽는다. 이 중 특히 공차분석 기능은 공차 설정을 설계 최종 단계에서가 아닌 중간에 수행할 수 있게 해주는 파면 차등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것으로, 이 알고리즘을 통해 상대적으로 빠른 설계가 가능하다.

모던하이테크의 온라인 세미나는 'CODE V'  개발업체인 미국 Synopsys 기술담당자 Weimin Shi가 직접 편광분석(Polarization Analysys)을 설계하면서 진행될 예정이며, 질의응답도 할 수 있고, 또한 참석자에 한해 강의 녹화파일 및 교재가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02-6000-5782, 이메일 mht_marketing@okmodern.com로 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