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웍스코리아, 8월 30일 코엑스서…모델 기반 설계 및 접근방법 다룰 듯

진화하고 있는 자동차 분야의 안전과 기능, 성능 향상 등 다채로운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컨퍼런스가 열린다.
매스웍스코리아(www.mathworks.co.kr)은 오는 8월 30일 오전 9시 30분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매스웍스 오토모티브 컨퍼런스 201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스웍스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에서 MATLAB과 Simulink를 사용, 시장이 요구하는 수준의 안전, 편안함, 기능, 연비, 차량 성능 향상을 위한 모델 기반 설계와 코드 검증 방법에 관한 다양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세션을 통해 매년 진화하는 자동차 분야의 동향과 모델 기반 설계의 추세에 대해 설명하고 모델 기반 설계를 적용하는 일반적인 접근 방법, 변화와 비용에 대한 측면을 다룰 예정이다.

아울러 최근 전세계에서 발표된 CNH, Bosch, Delphi, Magna, Hella 등의 사례를 통해 모델 기반 설계 적용의 현황 및 동향을 소개하고 ISO 26262, AUTOSAR 등 표준을 위한 모델 기반 설계 최적화와 아키텍처 접근법 등에 대해 논의한다.

이외에도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을 비롯한 능동적 안전 시스템(Active safety system)의 개발 및 검증, 리튬 배터리 모델링 등의 강연도 펼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www.mathworks.com/automotive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